아이브짱!(다이브)
52명 참여중23.02.11
너울 23.02.11
나르시스틱도 좋았는데ㅜㅜ
2 1
아이브짱!(다이브) 23.02.11
전 뭐가 되도 좋지만 전 아이해봉에 투표했습니다!🌈❤️
0 1
메롱_919 23.03.13
다이봉은 뭔가 DIE봉 같기도 하고 아이해봉 고르면 유진이가 좋아해서 아이해봉ㅋㅋ
0 0
뽀에버아이브 6명 참여중
백유슬/반확 21명 참여중
🎀포포가되었당🧸 18명 참여중
찹쌀똑레이_쉼 53명 참여중
로에를_사랑하는🫶_제율 34명 참여중
댕댕이한테빠진쿠키🍪 23명 참여중
총 3개의 댓글
-
-
-
더보기너울 23.02.11
나르시스틱도 좋았는데ㅜㅜ
아이브짱!(다이브) 23.02.11
전 뭐가 되도 좋지만 전 아이해봉에 투표했습니다!🌈❤️
메롱_919 23.03.13
다이봉은 뭔가 DIE봉 같기도 하고 아이해봉 고르면 유진이가 좋아해서 아이해봉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