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shzen

98명 참여중22.12.03

종료된 토픽

추워진 날씨에 내가 추워서 떨고있으면

  • 1 이렇게추운데..겉옷입고오지..-마크
    4명 4.1%
  • 2 따뜻하게 입고오랬잖아..-런쥔
    3명 3.1%
  • 3 집들어가서 몸녹이자-제노
    4명 4.1%
  • 4 일로와 오빠가 안아줄께 애기야-해찬
    58명 59.2%
  • 5 (안아주며)집가서 따뜻한거 먹자-재민
    14명 14.3%
  • 6 으이구..얇게 입으니까 그렇지..-천러
    2명 2.0%
  • 7 누나..내가 이런거는 못하지만 일로와요..안아줄께요..-지성
    13명 13.3%

총 5개의 댓글

  • 찌부짜부 22.12.03

    애기야?.. 너무좋지 오빠 안아주세요

  • 엥시리의영원한발닦개 22.12.03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 초코볼굴리자 22.12.03

    애기......애기...애기...애기.....

  • 햇뎡 22.12.03

    응애 애기 안아조요 오빵

  • 김도영와이프🐰 22.12.04

    하 애기래 네 오빠 당장 안길게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