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즈니◠̫◠

124명 참여중23.01.30

종료된 토픽

나는 Ay-Yo가..

115명 92.7%

좋다.

9명 7.3%

별로다..

총 5개의 댓글

  • 유난히_짙고 23.01.30

    울 아가들이 하면 다 좋아용

  • 초코볼굴리자 23.01.30

    네오에 스며들었납하요..

  • 고수퉤 23.01.30

    별로다가 있노?❤️

  • CrushDiary 23.01.30

    별로다 누구냐 ㅎㅎ 괜찮아 별로여도 스밍 돌려줘요 ❤️❤️❤️

  • 어쩔즈니 23.01.30

    노래가 별로여도.. 우리칠이니 괜찮아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