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나🌱
조회수 4225.08.05
이유나🌱
조회수 4225.08.05
토네가 말하자 s5 유연이 말했다. (유연):사실...나도 어제 봤어.. 멤버들이 놀라고 걱정했다. 그리고 다음날 아침 콘서트를 하려 다른 지역에 왔다. 콘서트중 토네가 이상한 남자를 보았다. 그남자는 토네를 노려보며 웃고 있었다. 토네는 그남자를 보고 놀랐다. 토네는 바로 옆에있는 s23서아를 불렸다.
(토네):서아야...ㅈ..저거 뭐야...? (서아):왜? 어 저거 뭐야... 서아도 토네가 본것을 보았다. 서아는 리더인 서연에게 말했다. (서아):언니..저기 뭐 있어... (서연):어디?ㅇ ㅓ....? 저..ㅈㅈ 저거 뭐뭐ㅓ야... 서연은 콘서트 관리자와 스탭들 매니저에게 말한다. (서연)매니저님,저기 어떤 남자가 우리 노려보면서 웃고 있어요. 매지저가 놀라며 (매니저)어!? 진짜? 내가 여기 관리자 님께 말할께! 매니저는 여기 관리자 에게 말하고 바로 콘서트를 끝내고 숙소로 돌아갔다.
숙소이 도착하자마자 매니저는 관리안에개 전화했다. (매니저):그 남자는 어떡해 됐어요.? (관리인):그 남자 잡았습니다.그 남자는 사생팬으로 밝혀 졌습니다. (매니저):감사해요. 그리고 전화를 끝었다. 그리고 오늘밤 서아와 토네가 라방을 했다. 갑자기 라방중에 베터리가 다 나갔다. 그래서 어쩔수 없이 라방을 마쳐야 됐다. 근데 토네가 댓글을 보는데 [너네 숙소네 히히히ㅣ히키킼] 그 댓글을 본서아와 토네는 공포에 질렸다.
그리고 다음날 뉴스를 보는데 그 사생팬이 나왔다. 뉴스에서는 사생팬이 트리플에스를 사생 했다는 내용이다. 서아와 토네는 기분이 한결나아졌다. 그땐까지. 그때까지 토네와 서아는 기분이 좋았다.그리고 멤버들과 에버랜드를 갔다. 에버랜드에서 재미있게 놀이기구를 타고 신나게 놀았다. 그런데 갑자기 어떤남자가 s2혜린 어깨에 손을 올렸다. 다음화에계속.....
총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