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태산여친유니💕

조회수 17125.01.10

우연 같은 인연 ep.5

"할 말이 뭐야? 혹시 뭐 구질구질하게 '다시 만나자' 그런거야?" "아니 하나야 날 뭘로보고ㅋㅋㅋ 너 동민이랑 사귀는 거 알아. 근데 걔가 좀 수상해서." "수상하다니?" "걔 아까 다른 여자랑 톡 하고 있더라. '보고 싶다', '우리 언제 제대로 사귀냐' 뭐 그러던데.. 바람피우는 거 아닌가 싶어. 너가 알면 충격받을 거 아는데 그래도 알려줘야 할 것 같아서." 순간 머리를 세게 맞은 느낌이었다. 동민이 그럴 애 아닌데... 확인해봐야겠다. "할 말 다 한거야?" "응. 만나서 반가웠고 종종 인사하자. 힘들면 나한테 기대도 되고."

나는 그 길로 바로 한동민을 확인하러 갔다. 그런데 확인하려는 노력도 무색하게 그는 내연녀와 통화를 하고 있었다. "자기~♥ 응 나도 당연히 보고 싶지!! 아 문하나? 타이밍 봐서 손절해야지ㅋㅋㅋ" 그때 확신했다. 내가 유일한 사랑이 아니라는 걸. 아니 뭐야, 언제는 나 좋아한다며, 진심이라며! 나 가지고 논거였어? 한동민이 전화를 끊은 후 내가 다가가자 그는 나를 보고 어색해하며 말했다. "우리 애기 내가 준비한 게 있는데.. 짠!! 우리 100일 기념 커플링이야ㅎ" "우와 정말 고마워!.. 이럴 줄 알았냐? 제대로 불어. 너 여친 1명 아니지? 세컨드 있지??" "아, 아니 하나야 그게 무슨 소리야! 난 너밖에 없어!!" "거짓말하지 마. 내가 동현이한테도 듣고 방금 통화까지 다 들었는데? 너는 마지막 기회에서마저 거짓말하는구나. 됐어 우리 헤어져. 다신 연락하지 마."

⚠️과몰입 방지를 위한 부힛 동미니⚠️ 동민아 나쁜놈 만들어서 미아내ㅠㅠ🥲

총 7개의 댓글

  • 펌킨파이 25.01.10

    유사글 잘쓰시는거 부러버요 ,, 전 유사 진짜 못쓰는데ㅜ

  • 장래희망심바🐱 25.01.12

    아니 넘 재밌는데요,,❤️ 나쁜남자 한동민 너무 좋아요,, 감사합니다😍

  • 498years 25.01.17

    쩌러요 샘..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