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나🌱
조회수 2625.08.04
이유나🌱
조회수 2625.08.04
해설:어느날 아침 트리플에스가 깨어 연습을 하러 연습실에 왔다. 연습실에 23명이 모였다 올래 24명 이여야 되는데 23 명 이다. 남은 맴버들은 1명을 찾는다. 그 1명은 s1서연 이였다. 서연은 늦잠을 자버려 늦게 왔다. 서연은 멤버들에게 사과하고 연습하자고 했다.
(서연):얘들아 미안해.ㅠ 늦잠을 자버려서...ㅠ 일단 연습부터 하자. 그러개 연습이 시작돤다.그런대 그날따라 춤과 노래가 모두 완벽했다.그때 서연이 말했다. (서연):뭐야 오늘 연습 잘돼네.오늘 연습 잘 돼는데 좀 쉬고 할까? 근데 갑자기 멤버1명이 소리 쳤다. 그 멤버는 s11토네 였다. (토네):아아ㅏㄱ!!! 그때 멤버들이 동시에 말했다.
(멤버들):토네야!(토네언니) 왜 그래?! 토네가 거울을 가리킨다.저..저.기... 멤버들은 토네가 가르킨곳을 본다.그곳엔 아무도 없었다.토네가 다시 거울을 보는데 그것이 없어졌다.토네는 자신이 피곤해서 헛것을 봤나?라고 생각했다. 그리고 그날 저녁 멤버들은 잠을자려 침실로 갔다.토네도 멤버들을 따라서 침실로 갔다.토네는 잠에들었고,한 새벽4시쯤 토네가 눈을떳는데 가위에 눌렀다.놀라서 주변을 두리번 봤는데 어떤 여자 사람 2명이 토네를 노려보고 잇엇다.
토네는 그모습을 보고 놀라며 다시 자는척을 했다.그 여자 귀신2은 뭐라고 말하고 있었다.토네가 그녀들의 이야기를 듣고 있었는데 갑자기 여자귀신 1이 이렇게 말했다. (여자귀신1):야, 쟤깼다.이말을 들은 토네는 가위를 깨려고 힘껏 소리를 질렸다.그리고 다음날 아침.. 멤버 들에게 토네가 말했다. (토네)얘들아(언니) 나 어제 가위 눌렸어.. 다음화에 계속.!
총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