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을 좋아하는 건 처음인데, 자주 안 찾아와도 괜찮으니까 항상 행복했음 좋겠다. 힘들어도 주변 도움 받고 으쌰으쌰 이겨내기를. 성화의 다정하고 사려깊은 성격을 보면서 나도 많이 배워. 주변 사람들한테 많이 감정을 드러내고 솔직해질 수 있게 됐어. 매사에 욕도 많이 섞어서 했었는데 줄이고 있고. 나도 성화같이 반짝반짝 빛내면서 살고 싶어. 항상 응원하고 존경해 🤞🩶
총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