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탯쪽이나라살린다
조회수 5010시간 전
한탯쪽이나라살린다
조회수 5010시간 전
[메세지] 하나: 재현아 미안 나 남자친구 생겨서 재현: 넌 그걸 믿냐 땅콩? 하나: ….?연기 겁나 잘하누.. 재현: ㅋ 너가 이럴것 같아서 그자리에서 말안함ㅋㅋ 하나: 아 나 선약이 있어서 ㅃ [다시 현생] 재현: …역시나.. 하나: 어? 집앞이라… 나 지금 쌩얼이랑( 엣쿵! ) 그리구 은지 만나기로 했.. (띠로로로띠로로) 하나: ? 여보세요 누구셥요 ??: 너가 문하나? 하나: 아..네..! 맞는데요? 근데 왜 ??: 내일.오후5시 하나: ㄴㅔ? ??: 학교골목길 안오면 네가 좋아하는 그..한태산인가? 걔도 같이 죽는거여 ㅋㅋ 하나:..네.. (뚜뚜뚜) [메세지] 은지: 하나야 준비 다 해써? 하나: 어엉 은지야 나 너한테 할말있어가지궁 좀 일찍나올래? 은지: 어어…ㅇㅇ 하나: 웅 [현생] 하나:,,,엄마 나 나갔다올게..—! (띠로로링..) 하나:…… 태산: 어?? 하나야!! 하나: 아.. 어 안녕 태산: 어디가?
하나: 아..나 친구만나러 가는데 빨리 가봐야 해서 태산: 아쉽네 안녕 연락해! 하나: 응… 은지: 하나야 여기! 하나: 은지야 나할말있어 은지: 아 그할말이란게 모니 하나: 나 남자친구생겼거든 은지: 오 헐ㄹ 누구? 하나: 전학생 은지: 오올 근데 그게 뭐가 문제여서 슬픈표정으로.. 하나:너 선배중에 윤채린이라고 알지 은지: 당연하지 완전 유명하잖아 하나: 걔가 좋아하는 애였나봐 은지:..아 하나: 그래서 며칠전에도 맞고 이번엔 협박까지 받았다..? 은지: 야 그럼 한태산..?이 지켜주겠징 하나: 근데..근데..나 때문에 걔가 다치면 걔가 다치면 어떻게.. 태산:(몰래..는 아니고 우연히 들음) …….. 하나:..흑..그래서.. 은지: 그럼 아직 말안한거야??? 하나: 응.. 은지: 아..나이제 가야하는데.. 어떡하지 하나: 괜찮아 그냥 가 난 더있을테니깐 은지: 같이 있어주지 못해서 미안 ㅠㅠ내일 학교에서 봐!! 하나: 응…
태산: 야 문하나 하나: (흠칫) 어..어..? 다 들었어?? 태산: 어 다 들었다 야 너는..! 남자친구가 있는데 나한테 말하길 못할망정 혼자 끙끙 앓냐? 하나:..야 나도..나도 너한테 말하고 싶었어 나도 너한테 ㄷㅏ 털어놓고싶었다고 근데 내가 아픈거 알아봐주지도 못한주제에 뭐? 왜 혼자 끙끙 앓냐고? 태산: 아니.. 하나: 나는 앓고 싶었게? 나도 안아프고 싶어 근데..! 하..됬다;(뚜벅뚜벅) 태산: 야 문하나..!!
총 1개의 댓글
한탯쪽이나라살린다 10시간 전
어무나..급하게 쓰느라 몇편인지를 못썼네욥..이번화는5화 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