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1이리노👑

조회수 10425.01.04

[Ep.2] 너와 맞닿은 숨결이

#너와맞닿은숨결이 #리노 #스트레이키즈

[ ! 위 이야기는 픽션입니다 ! ]

- 어제, 카페에서 - 나는 이민호. ○○고등학교 댄스동아리 부장이다. 요즘 댄동에서 눈에 띄는 애가 있다. 다른 부원들과는 다르게 표정이 항상 밝기도 하고, 웃는 모습이 아름다웠다. 나도 모르게 그 애 눈에 띄고 싶었다. 그러다 우연히 심부름으로 간 카페에서 그 애를 마주했다. "1학년 서태희 맞지?" 그 애는 매우 당황스러운 얼굴로 나를 올려다보았다. "아 네 ㅎㅎ 맞아요 선배님 ㅎㅎ..." 그 애는 싱긋 웃으며 답했다. 순간 1억 년 동안 얼어붙어있던 내 가슴이 뛰기 시작했다. 그 애와 잘 되고 싶다. 잘 해보고 싶다. 선배로서 멋진 모습 보여주고 싶다. : : 그렇게 하루가 지나고 다음날, 나는 고백하기로 결심했다.

바글바글대는 친구들 사이에서 김승민을 바라보고 있는 그 애를 보게 되었다. 짤막한 게...보이지도 않을 것 같은데. "안녕 태희야." 그 애가 돌아서며 놀랐다. "엇 안녕하세요 선배님 !! ㅎㅎ" 햇살처럼 반짝이는 그 애의 미소가 오늘따라 예뻤던 것 같다.

"오늘 동아리 활동도 열심히 하자." "네 선배님. ㅎㅎ" 앞으로도 그 애와 잘 지내고 싶다. 나는 항상 다른 여자애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지만 다 관심없었고 지루하기만 했다. 하지만 그 애는 어쩌다가 나에게 소중한 존재가 되어 있었다.

총 0개의 댓글

아직 댓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