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월_寒月_🎑
조회수 19625.03.08
한월_寒月_🎑
조회수 19625.03.08
[with out you late nights, don't mean a thing yeah sunsets don't mean a thing yeah shining stars don't mean a thing too] [나는 선배를 보러가지 않을것이다.선배도 내가 오디션을 끝내길 바랄테니까..한번 뿐인 기회, 이것 하나를 위해 지금까지 달려왔다.] 하아... 하아.. 감사합니다!
[오디션을 끝내고 나는 바로 응급실로 달려갔다.] 하나-- 하아..하... 그.. 이상혁.. 이상혁 환자 어디있어요..? 간호사-- 어.. 지금 수술실로 들어갔습니다. 조금 앉아서 기다려 주셔야 돼요. 하나-- ㄱ,감사합니다..[인사를 하고 수술실 쪽으로 가서 기다린다] 하나-- 하아.. 하아.. 제바알... 저 아직.. 선배한테 전하지 못 한 말들이 많단 말이에요...
[3시간 뒤] 의사-- 어.. 이상혁 환자분 보호자 맞으시죠? 하나-- ㅇ,어.. 네.네.. 의사-- 수술은 무사히 마쳤지만.. 완치까지 적어도 2달 정도 걸리고 너무 무리한 춤은 추면 안 됩니다. 하나-- 네..? 그게 무슨 말이에요..? 어떻게 다쳤길래 춤까지... 의사-- 제가 알기론 ZOK 엔터테이먼트 쪽으로 가는 길에 사고가 난걸로 알고있습니다. 그리고 환자 상태가 많이 심각해서 보호자분이 계셔줘야 할 거 같습니다. [... 나 때문에.. 내 오디션 하나 때문에... 미안해요..] 하나-- ..네. 알겠습니다.
[중환자실로 옮겨진 후] 하나-- ㅎㅎ 선배 제가 선배 데뷔곡 틀어 줄게요. 그러니까 꼭 빨리 일어나야 돼요!..ㅎ.. [Ooh-eh ooh-eh ooh-eh oh, my first serenade~] ??-- 상혁아! ??-- 이상혁! ??,??,??-- 혀엉! 하나-- 누구..? 재현-- 아,저희는 상혁이랑 같은 그룹 멤버..입니다. 운학--흐윽..혀엉... 상혁이 형.. 제바알.. 일어나.. 데뷔는.. 데뷔는 어떡하라고.... 태산-- .... 이한-- 흑... 성호-- ㄱ,그만 울어.. 다들.. 상혁이도 슬퍼질라.. 재현-- ... 응.. 알겠어.. 태산-- 그런데, 그쪽은 누구..? 하나-- 아, 저는 문하나라고 해요. 선배랑 친한 친구 사이고요. 운학-- 그런데 어쩌다가 이렇게 다친거에요..? 하나-- ...[눈물을 삼키며] 어.. 제가 ZOK 엔터테이먼트에 오디션을 보러갔는데 상혁 선배가 보러 온다고 오다가 사고가...
선배 미안해요.. 제가.. 굳이 와달라고 해서.. 저 때문에 선배가.. 이렇게.. 저.. 이제 정말.. 선배랑 연 끊을려고요.. 저는 생명의 은인을 죽이려고 했으니까요.. 그리고 이제 저 선배 안 볼거니까.. 피할거니까.. 그래서 마지막으로 이 말 한마디만 할게요.
선배, 정말 좋아했어요..
총 4개의 댓글
💗🐶명태⛰️💗 25.03.08
아니😭넘나 슬프잖아😭😭
명찌🌱 25.03.08
샘 진짜 사랑해요오(?)💗💗
5월13일 25.03.08
너무 슬퍼요 ㅠㅠㅠ
5월13일 25.03.08
3편주세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