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nzy_MOUNTAIN
조회수 21225.03.03
Ganzy_MOUNTAIN
조회수 21225.03.03
?? : 너 문하나 맞지? 하나 : 맞는데 누구세요? ?? : 아 말을 안 해줬구나 나 저번에 전학 왔던 박성호야~ 하나 : 아아 알겠어~ 이 번호로 저장하면 되는 거지? 성호 : 응응~ 하나 : 알겠어!! 내일 학교에서 보자~ 재현 : 야 누구냐 하나 : 친구 재현 : 그니까 친구 누구냐고 묻잖아 하나 : 아 있어; 저번에 새로 전학왔던 애 재현 : 이름 뭐냐? 하나 : 알 바냐 재현 : 좋은 말로 할 때 말해라 서현 : 어이고 둘이 왜 그러실까~…ㅎㅎ 재현 : 말하라고 하나 : 박성호. 됐냐? 왜 그거에 그렇게 꽂혀서 난리야 재현 : 아~ 알려줬으면 됐다~ 하나,서현 : …?
‘다음날, 하나와 서현이 같이 등교하는 도중 명재현이 신나게 뛰어온다’ 재현 : 야 문하나~!!! 하나 : 쟤 또 저러지 또 ㅉㅉ 재현 : 아 아침부터 그러냐;; 그리고 이따 학교 끝나고 피방 ㄱ 하나 : ㄴㄴ 나 얘랑 숙제해야됨 ‘서현을 가리킨다‘ 서현 :^^~ 재현 : 아..그럼 나도 같이 해~ 하나, 서현 : 니가 왜? ㅋ 재현 : 아 그냥 좀 가자~~ 응??? 하나 : 알겠다 알겠어; 이따 우리반으로 오셈 재현 : ㅇㅋ~ ’수업이 끝나고 명재현이 신나게 하나,서현의 반으로 빠르게 뛰어간다‘ 재현 : 후…문하나~ 서현 : 쟤 이제 나는 없는 사람 취급하네 하나 : 이서현은 왜 안 부름 ㅋㅋ 재현 : 알빠노; 서현 : ; ‘문하나에게 속삭인다’ 야 나 먼저 가봐야겠다 하나 : 갑자기? 야 같이 하기로 했잖아; 서현 : 그런 게 있어~ ‘서현이 가방을 챙기고 나간다’ 하나 : 아 명재현 못 믿겠다고 재현 : 나도 너 못 믿겠거든!! 하나 : 이러는데 내가 얠 어케 믿어;
재현 : 아 자꾸 못 믿겠대; 누가 믿으라고 했냐? 하나 : 너랑 나랑 같이 숙제하는 일이 어딨냐고!! 그것도 단둘이서ㅠㅠ 재현 : 누군 좋대? 하나 : 아씨.. 걍 빨리 숙제만 하고 끝내 재현 : ㅇㅇ ‘둘이 책상을 붙여 숙제를 한다’ 하나 : 지우개 좀 재현 : 뭐 해줄건데 하나 : ? 뭐래 빨리 줘라 재현 : 그니까 대가가 있어야될 거 아니야 하나 : 아 일단 줘 다음에 들어줌 ㅇㅇ 재현 : 진짜지? ‘의심스러운 표정으로 하나에게 지우개를 건네준다’ 하나 : 아니 내가 손해인데 왜 너가 의심을 함 재현 : 아 그건 모르겠고 진짜 들어주는 거지? 하나 : 맞다니까 자꾸 그러네; 재현 : 지금 말해도 됨? 하나 : ㅇㅇ 재현 : 너.. (처음 쓴 소설이라 미숙한 점 양해 부탁드려요ㅠㅜ 최대한 부드럽게 이어지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봐주시는 것만으로도 너무 감사드려요❤️)
총 2개의 댓글
쩡뀨헿⭐ 25.03.03
다음 편 너무 궁금한데요ᅭᅭ 너무 재미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