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LL더하기1지용이

조회수 24026.01.14

먹는거 맞음

#지디 #지드래곤 #음식사진

문제의 재떨이..

총 11개의 댓글

  • 둥근태양 26.01.15

    이정도면 섬광탄 쓰고 찍은거 같은데요? ㅋㅋ큐ㅠㅠㅠ

  • ♣️돌고래밥♣️ 26.01.15

    7번째 사진에서 빛이나요 ㅋㅋ

  • 권쭁업고튀어! 26.01.17

    어..오빠도 알지? 그니까 제발 그만찍어줘ㅋ쿠ㅜㅜㅜ

  • 뱅투더 26.01.17

    아니 3번 진짜 담배 꽁초 아니에요..?ㅋㄱㅋㄱㅋ

  • 나는지드라공남들이머라건 26.04.04

    그 와중에 sns말투 뭐야..? 넘 기여워ㅠ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