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도

조회수 312일 전

선넘네 이것들이

#박지훈 #하바회 #하노이 #와와

이거 몰입이라고 되어있는데 탈수 증세예요… 저 옷 저거 뭐야 박지훈 솔직하게 말해. 당신 어디 아프지.

이거 뭐 예민미 이럴게 아니라 지금 심각한거예요… 안전이 안지켜진 상황에서 무슨 팬서비스가 이루어질 수 있겠습니까.

반성해 너네. 하마터면 사고날 뻔한거야. 나도 이딴 글 안쓰는 편이거든? 우리 메이들 이쁜거만 보게해주고 싶어하는 사람인데 선은 지키면서 일하라고

와와야 40도가 넘는 곳에서 두시간동안 힘들어도 탈수와도 내색 없이 콘서트 이어간건 니들한테 돈 갖다주려는 게 아니라 메이들 보고 싶어하는 한 사람의 진심 때문에 이뤄진거야.

아티스트 안전 지켜주세요 부탁한다고 내가.

총 3개의 댓글

  • 박지훈와이프_(지프) 19시간 전

    와 이거 진짜 미친거 아니예요?? 개 짜증나네 진짜 아니 제발 좀 정신나간 짓 하지마라.

  • 파도 2일 전

    진짜 너무 화나는데… 나 진짜 이딴글 쓰기 싫어요. 메이들 이쁜 사람들한테 얼마나 예쁜 말만 해주고 싶은데 나도. 나 역시 행사 주최해본 적 있는 입장으로써 얼마나 바쁜지 알아요. 근데 이건 바쁜 걸 떠나서 그냥 무식한거야 인간들아.

  • 파도 2일 전

    사과문이고 나발이고 다 필요없으니까 시정해. 두번은 말로 안해.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