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y!!!!!!!
조회수 8825.01.25
stay!!!!!!!
조회수 8825.01.25
그렇게 알았다… 이제야…… 난 좋아한다…지성이를… 그럴 생각을 하다보니 급해졌다 그러다보니 누가 보아도 다급하게… 가려는 승민이의 어둡던 표정을 보고도… 난 승민이의 팔을 잡고… 서윤:………그래 나…! 지성이 좋아해……!! … 승민:………ㅎ… 그래 그런거 같네… 잘해봐 난 간다… 서윤:잠시만…!!!!! 도와주라… 난…
말이 끝나기도 전에 승민이가… 승민:…뭐…? 하…… 야 좀 적당히하자………!! 내가 왜 너네를 도우냐고… 도데체 왜?! 내가?……널 부르고 뭐든 들어보려 한 내가 돌았지……팔도 놓고…가라…… 아니 내가 가야지… 난 그대로 얼었다 그런 승민이는 처음봤다… 무섭다기 보다 그런 모습이 어색하고, 이제 이해야 된부분과 안된부분을… 우선 리노,승민이는 가관이지만 잘 맞는 부분도 있었다 말하는것이 좀 비슷하다 해야하나… 근데 갑작스럽게 왜 화를 내는지… 왜 어떤점에서 화가 났는지… 모르겠다… 혼란스럽다…
그때 *쾅!*창빈이 숨었다… 서윤:…들었어…? 창빈:…어…미안… 서윤:됐어… 괜찮으니깐…ㅎ 하필 창빈이가 들었다… 모르는 얘도 아니고… 갑자기 궁금해졌다 창빈이는 들어쥤을까… 창빈이는 내 생각을 읽은듯 창빈:…내가 도와줄까…? 서윤:그럼 좋지… 창빈:내가 어는 정도만 힌트같은걸 주자면… 쟤 화내고 지금쯤 후회하고 노래들으면서 한숨쉴껄 그리고 눈치를 최대로 끌어올려… 서윤:아무것도… 창빈:언젠가는 알거야 간다…! 그리고 말안해………!!
중간에 한이 들어왔다 병원에서 왔단다 서윤:안녕! 괜찮아? 한:아! 어! 너가 걱정해줘서ㅎㅎ 지성이의 목소리가 중저음으로 울려 맴돌었다 서윤:…목소리까지…(소근…) 한:어? 목소리가 왜? 서윤:아냐!! 수업듣자… 볼이 빨게졌다 들렸나보다… 티가 난건 아니겠지……
지성이가 가고 승민이를 소개해준 리노에게 물었다 서윤:승민이 어떨때 화내냐…? 리노:디게 오랜만에 말걸네 니맨날 지성이? 걔한테 말걸었잖아 그리고 화낼때? 니한테 화냈냐? 에휴… 걔가 좀 승부욕,소유하는 그런거예 예민해서… 완전 개 습성이여가지고는… 서윤:글쿠나… 그럼………아……! 지성이랑 친해지고 싶었는데 말걸어서 화를 지성이한테 내고 나한테 또 냈나…? 아…그런거 같네… 그리고 역시친구는 친구다 그런거 같다 하긴 지성이랑 말을 잘 않해봤으니… 거기까지 생각하도록하자.… 머리 아프다… 그뿐이겠지…
총 3개의 댓글
stay!!!!!!! 25.01.25
비속어가 나왔습니다ㅜ 죄송합니다아… 그리고 슼즈노래중에 승민의 내려요,리노의 나지막이 요런 노래들으면서 들으면 좀더 집중이 될거 같아서 댓으로 올려봅니다…ㅎ
늘민들레😆 25.01.25
태풍의 눈이구나....서유나 힘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