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넥도귀여원도어
조회수 12725.01.25
보넥도귀여원도어
조회수 12725.01.25
너에게. 내가 먼저 떠나겠다 통보. 통보 했던적이 있었습니다 내심 당신이 잡아주길 기대했고 바랐습니다 어쩌면 나는 당신이 나를 잡길 바라며 어리광을 부렸던 것일지도 모르겠어요.
이제 너는. 나를 떠날지도 모르겠습니다 이 글을 쓰는 이유는 당신에게 무거운 짐을 들려주려는게 아니예요. 그저 당신이 나 덕분에 한번더 웃었으면 좋겠어서 나도 당신을 붙잡고 싶어서. 그게 다예요 그러니까 이 글은 작별인사라고 생각해주세요. 당신이 마음을 바꾼다면 나는 언제든지 여기서 당신을 맞이할테니. 영원한 이별은 아닐것이라 믿겠습니다.
항상 너는. 대화만으로도 나를 웃게 해주었고 그 이유 만으로도 나에게 큰 힘이 되었습니다. 그저 당신이 알아주길 바랐어요. 알아주고. 기억해줬으면 좋겠어요 떠나가더라도 오늘은 그저 당신이 준 행복을 되뇌이며 후회하겠습니다. 당신을 잡지 못한 것을.
너를 잡지 못한 나는. 너를 보내고 싶은게 아니예요. 사실 너에게. 가지말라고 하고 싶었어요 진심으로 나는 당신과 조금 더 오래 함께 있고 싶어요. 하지만 당신이 떠나겠다면 나는 말릴 수 없어요. 나는 당신에게 해준게 없으니 떠나는게 당연할지도 모르겠네요. 그래도 만약 당신이. 이 글을 읽지 않는다면 떠나지 마세요. 라고 말하고 싶네요.
총 4개의 댓글
보넥도귀여원도어 25.01.26
아니야 마음 바꿀거야 너 떠나면 나도 떠날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