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자임자이쏘요

조회수 26325.02.18

원도고등학교의 첫사랑 ep.2

#하나 머리에 묻은 초코를 손으로 닦은뒤 자신의 입으로 넣는 성호 성호 음-! 맛있다아!! 하나 너도 초코 좋아해?? 성호 으응..! 하나 그럼 내가 근처에 맛있는 초코빵집 있는데 같이가서 먹자 민주 야,나는? 너지금 나 빼고 데이트하려고 그러는거야~? 하나 뭐..뭔소리야..? (당황하며) 성호 넌 나랑 데이트하는거 싫지? 난 좋은데 히힛.. 하나 응,,그래! 하자 그거. # 초코빵집에서 초코빵을 산 하나와 성호 빵을 먹던 성호의 표정이 안 좋아진다 성호 …

성호 하나야,혹시 이 빵에 밀가루 들어갔니..? 하나 어? 그런가?? 나도 잘 모르겠어 사장님~여기 밀가루 들어갔어요? 빵집 사장님 그럼! 빵에 밀가루가 없는 빵이 어딨어? 당연히 들어가있지 성호 어떡하지..?나 밀가루 알러지 있는데,,? 하나 헉ㄱ!!!! 괘..괜찮아..? 성호 하하,,괜찮아 심하지는 않거든.. # 잠시후 성호는 버스에 타서 하나와 함께 학교로 가던중 숨이 안 쉬어지는지 다음 역에서 내려서 기둥을 잡고 숨을 헐떡인다 성호 허.. 허억..나좀 도와줘..허업.. 하나 일단 교복 넥타이부터 풀어봐봐 # 넥타이를 푼뒤 하나는 성호의 등을 쓸어내리며 진정시킨다 성호 아까 그 빵..허억.. 때문에..으윽.. 하나 (진정이 되지 않자 인공호읍을 하는 하나) 성호 (이제야 숨을 어느정도 쉴수있게 된 성호) 고..고마워.. 하나 괜찮아? 성호 어..응..

# 그때 낯설지않은 얼굴이 등장한다 운학 형..! # 운학은 하나의 후배이자 친한 연하남인 친구이다 성호의 친동생이기도 하다 성호 운학아,,나좀 병원에 가야할것같아,, 운학 (성호를 업고)누나,고생했을텐데 집에 들어가서 쉬세요

총 0개의 댓글

아직 댓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