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이다
조회수 15723.04.07
뭉이다
조회수 15723.04.07
처음 알게 된 거는 마크 셔츠 보다가 그 뮤비 메이킹 영상에 댓글에 미친 가운데 초록 점퍼 개 잘함 보고 오.. 그런 듯 그 버퍼링 걔 그런걸로 알게 되었구요..
나재민은 이제 제가 이 분을… 감히 몰라뵈었고.. 아니 그때 딱 알았을 때가 어디선가 들었.. 전 딱 이제 잼민이 그 말이 유행할 때 미친 ..ㅋㅋ 어떻게 이름이 재민.. 놀림 받으려나 이러고 끝낫죠…
그러고 아무것도 모르다가 엔시티 드림 고래 노래 알게 됨 와 개좋다 근데 그걸로 그때는 끝났음
그 다음에 노래 추천 같은 거 보다가 오르골을 알게 되어버림 근데 얘도 개 좋은거 근데 몰랐지 내가 같은 아이돌이었던 것도
그리고 그 유명한 캔디 나오고 원곡은 워낙 겁나 유명하니까 학교 점심 방송에 맨날 보고 따라 불었죠. 저도 몰랐음 방학 하고 제가 빠질 줄은ㅋㅋ
그러고 이제 쇼츠 보는데 그 이제 런쥔이의 나뭇결 모양을 낸 장판 이야기 사람들이 어떻게 중국인인데 저렇게 한국어를 잘하냐며 하길래 뭐지 싶기도 하고 궁금해서 이제 본편을 봐쿄어요 저도 몰랐는데 쇼츠가 거의 제 대부분의 입덕 계기가 되었네요..
그거 보고 이제 오.. 이 아이돌 개웃기구나.. 하고 끝났죠 근데 제가 한창 그 전에 파던 아이돌을 캔디 나올 때쯤 탈덕을 해서 그냥 유튜브 보이는 거 그냥 저냥 보고 있는데 ㄱ이제 엔시티 영상 하나 봤다고 알고리즘이 온통 엔시티 웃긴영상 레전드 영상 이걸로 난리치길래 어 뭐지 하다가 그 교차편집 엔시티 유 셀럽 파이브 커버를 발견함 근데 사실 그때 진짜 개웃겨서 댓글 달고 웃다가 한동안 여운이 안갔어요..
(SUB) 옛날 예능으로 하드캐리하고 간 💚NCT DREAM💚 웃지마~ 이러다 다 젖어~ㅣ할명수 ep.81
출처 youtube
그러다 이제 (미친 거 같지만) 노래 찾다가 스카 가서 이 영상 처음 봤음 그 이때 런쥔이 레전드 그 “제 이마가 좀 이뻐유” 와 “중국어를 좀 할 줄 알아요” “중국ㅎ 인이에요” 그거 를 봤어요.. 처음에 그걸 봐서 그런지 한동안 사람들이 황인준이 왜 외국인지 몰랐다는 지 이해를 못했음..(ㅋㅋㅋ)
[EN/JP/ID] NCT DREAM과 오류 제대로 난 광야 아니 깡야 관광;; 어질어질어질 두통🕹 ㅣ 시즌비시즌 시즌2 EP.3
출처 youtube
그러고 이것도 가치 봤어요ㅋㅋ 얘도 쇼츠 보다가 재민이 마피아 트롤하는 거 보고 개웃겨서 처음 봤음
그러고는 딱히 입덕 부정기 없이 입덕함 우선 처음은 엔시티 드림만 알고 있어서….
[ENG SUB] 광야 연습실에서 연습 빼고 다하는(?) NCT 127 | 아이돌 인간극장
출처 youtube
그러고 127은 처음 본게 이 영상 근데 정재현 배드민턴 하는 거 보고 미친 다리 웰케 길지 이러고ㅋㅋ
[NCT 지성] 지성_𝖇𝖑𝖚𝖊 𝖈𝖍𝖊𝖈𝖐_댓글 모음 #bluecheckchallenge
출처 youtube
그러고 최애 내 챌린지는 얘.. 나는 박지성 ㄹㅈㄷ 챌린지 그거 계속 셔츠에 뜨길래 개좋다.. 이러고 있었는데 사실 처음에 제대로 안보고 처음 그 ㄹㅈㄷ 그 바닥에 기름 발라놓은 거 같은 그런 처음 시작을 다 짤라놔서 별 생각 없이.. 오.. 잘 추네.. 이 생각으로 끝났었는데 언니가 내가 박지성 너무 조아 이러니까 너 이거 봤냐? 라며 이 영상 풀 버전을 보여줌 그때 깨달았지 미친 이거다.
[ NCT / 지성 ] 카메라 감독님한테도 스윗한 지성이
출처 youtube
최애 정한 영상은 이거 미친 거 같음 진짜 조나 스윗해…
그리고 마지막으론 이게 요즘 빠진 정우 사진 개잘생김 피곤하니 기억나는 데로 막 쓰긴 했는데 당신의 입덕 계기와 입덕 사유와 입덕 영상이 궁금합니다.. 알려주세요..❤️🔥
총 9개의 댓글
-
-
-
-
더보기나재민미래부인 23.04.10
재민이 캔디 직캠 보고 입덕부정기였다가 입덕했어용 💚
엥유 23.04.08
전 제가 아는 언니들이 다 시즈니여서 자연스럽게 접하게 된 것 같아요 ! 지금은 그 언니들보다 엔시티에 진심이라는 ,, 💚
샤이한_떵쿠노 23.04.09
저는 늦덕인뎅... 캔디 보고 드림 입덕했다가 127도 입덕하게됐어요!
🩷🩷🩷🧡 23.04.10
친언니가 입덕해서 처음에 '뭐지...?이 사람들은..?'이러고 좀 나중에 이름을 차근차근 외워오니 시즈니가 되어버린...ㅋㅋ,입덕하길 잘했더 라구여ㅋㅋ 하나같이 잘생겨서 요즘엔 언니랑 사진보고 누구인지 맞추고 있는..ㅋㅋ 처음엔 얼굴보고 하다가 요즘엔 손,머리,입술,눈등으로 맞추는 스타일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