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한빛나좋아해
6월 19일(금)
오늘의 제로베이스원 덕질: 좋음
서울가요대상을 갔다!! 원래 안 가려고 했는데 성한빈 솔로 무대를 한다는 소문이… 제베원 단체 무대는 안 해서 아쉬웠지만 그럼에도 상을 4개나 받은 우리 한빈이!! 너무 장하다
너란 봄 ost상도 받고 무대도 너무너무 잘해줘서 행복했다.
비록 5시간 동안이나 ㅜㅜ 시상식을 봐서 많이 힘들긴했지만 성한빈이 나올 때만큼은 그것도 잊고 소리지르며 환호했다 그래도,,시상식은 힘든거구나 ㅋㅋㅋ 담엔 스탠딩을 꼭 잡아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