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희련
6월 22일(월)
& 넌 내게 가장 예쁜 계절이었다
あなたは私にとって最も美しい季節でした
𝐒𝐞𝐜𝐨𝐧𝐝 𝐏𝐚𝐠𝐞 / 𝐁𝐀𝐍𝐌𝐎
갸갸 이서 졸귀죠 .. 회색치마 진짜 너무 잘어울림
아니 그냥 뭘 입든 다 잘어울리는것 같음 !!
• #diary
⤥ 샌들이랑 더더욱 친해지고 싶어서
반모방 열어보아요 ♥
양식 나갑니더 𖤐
⤥ 애칭 / 나이 / 소통률
𝓮𝔁. 한희련 / 비공 / 70
초면 & 재반신 안받고 있어요 🥺
아무도 없으면 빛삭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