째째티빙 6월 20일(토) 팔로우 오늘 콘서트 내가 살면서 가본 콘서트들 중에서 가장 행복하고 즐겁게 즐겼던 것 같아. 열심히 공연 준비해줘서 고맙고 앞으로도 다치지 말고 더 성장하는 좋은 트레저의 팬인 트메할게 사랑해 트레저🩵🩵🩵🩵🩵🩵🩵🩵🩵🩵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