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비핑
4월 26일(일)
<INTER-ZECTION>
4월 26일(일) 오후 04:00 (KST), KSPO DOME
오늘 진짜 너무 행복했다...
진짜 너무 재밌었고 너무 행복했다
보고 싶었던 무대..특히 쳌메도 보고
콘서트 할려고 도움 많이 준 영재도 너무 고맙고🩵
콘서트 준비로 힘들었던 멤버들도 다 넘 고생했따🫶
너무 많이 울어서 눈도 부었는데 앞으로 이렇게 행복할 수 있을까 싶당
12월에 보기로 약속했는데 그때까지 어떻게 기다릴까 싶다..
벌써 덥즈 또 보고싶다ㅏ
찬희 생일 너무 축하하고 오늘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으면 좋겠당 더보이즈 평생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