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필이의핑크니트
6월 22일(월)
확실히...서울콘하니까 엠디가 엄청 늘고 디자인도 고퀄이네요;; 근데 데니멀즈가 너무 그 상징색이 파괴되서 좀 아쉽네여ㅜㅜ
그럼에도 불구하고...카메라가 너무 탐나요😍😍 진짜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고오오오 저런 애기카메라(?)하나 갖고싶었는데 딱 나와줘서 데식엠디로 나와줘서 너무 좋은디... 엄마를 잘 졸라봐야겠어요ㅠ 샘들은 어떤 엠디가 마음에 드시나요??
데나잇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