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image
원필이의핑크니트
6월 22일(월)
팔로우
image
image image
확실히...서울콘하니까 엠디가 엄청 늘고 디자인도 고퀄이네요;; 근데 데니멀즈가 너무 그 상징색이 파괴되서 좀 아쉽네여ㅜㅜ 그럼에도 불구하고...카메라가 너무 탐나요😍😍 진짜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고오오오 저런 애기카메라(?)하나 갖고싶었는데 딱 나와줘서 데식엠디로 나와줘서 너무 좋은디... 엄마를 잘 졸라봐야겠어요ㅠ 샘들은 어떤 엠디가 마음에 드시나요?? 데나잇하세용!!!
11
like list
comments number
4
2026.06.22(월) 오후 12:49 작성
  • 댓글 작성자
    잘자라내사람아🌙
    14시간 전
    저는 특히 파자마세트가 마음에 들더라구요!! 근데 가격이 좀 비싸서ㅠㅠ 쨌든 샘 좋은밤 보내세요!! 데나잇🌟
    comment
    1
    댓글달기
    번역하기
  • 댓글 작성자
    꺅둥필🐰
    12시간 전
    모야모야! 저눈 , , 카메라요오, , 파자마도 갖고 싶구우 , , 아 , 긍데 , , 데니멀즈 색은 조큼 , , 크흠 , , , 오늘도 들러요 쌤❤️
    comment
    0
    댓글달기
    번역하기
  • 댓글 작성자
    난너의밥선생
    4시간 전
    색상은 좀 그런데... 하찮게 귀여운것들이 있어서 구매욕구 상승중!
    comment
    0
    댓글달기
    번역하기
더보기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