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image
차채현
6월 19일(금)
팔로우
  • image
  • image
★ 우리가 보낸 계절이 찬란했다면 ★ ↳ 안녕하세요 ( 꾸벅 ) 오늘 하루는 잘 보내셧을까요 ?? 요즘에 블립에 잘 안들어 오게 되는 것 같아서 .. 속상하답니다 ㅠ 🥺 그래도 최대한 노력 해보갔어요 - ! ↳ 소다소다 필름 느좋 ,, 동의하시됴 ..? ㅜ 아니 수박 퍼묵하는 게 너무 기억에 남는 이유는 무엇일까료 ..?
4
like list
comments number
2
2026.06.21(일) 오전 09:02 작성
  • 댓글 작성자
    햇살같은햎쪽이🪼
    1일 전
    수박 먹는씬... 너무 귀여웠어서 제 머릿속에서도 맴도네요..🥺 샘도 좋은밤 되세요!!!
    comment
    1
    댓글달기
    번역하기
더보기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