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day_ʕ¨̮ʔ
6월 20일(토)
와ㅏㅏ 야르송 진짜 해줄줄 몰랏어여 ㅋㅋㅋㅋ 알람 저걸로 바꾸고 싶을정도 ㅎㅎ 요즘에 인스타 댓에서 영현이 자주 보이던데 왠지 그냥 반갑더라구요 ㅋㅋ 고베콘 잘 마무리했나 싶었는데 걱정이 무색할만큼 너무 잘 마무리한거 같은 느낌.. 🤣 낼 월요일이지만 영현이 야르송 알람으로 함 해보려구여 ㅋㅋ 효과가 잇을지 다들 월요일이지만 같이 화이팅해봐요~!! 데나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