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보대장이나경
6월 13일(화)
[📝] 챌린지 위드 미 Day 8 - 친구에게 영업하고 싶은 멤버 (친구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멤버)
6월 14일(수) 오전 00:00 (KST), blip 앱
친구들한테 영업하고 싶은 멤버라 하니 누구 하나만 소개하기엔 나머지가 너무 아쉬워서 전 멤버 전체를 영업하고 싶습니다.
우선 우리 새롬이는 정말 책임감있게 리더로서 팀을 잘 이끌어가요 하지만 먐먀미 같은 귀여운 매력도 무대에서 보여주는 본업에서 나오는 매력도 있는 멤버입니다.
우리 하영이는 정말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추고 정말 무대를 잘 소화해요 그리고 그 무엇보다 몸에 귀여움이 묻어 있어 본인의 귀여움을 뿜뿜하는 게 아주 큰 매력이 있는 멤버입니다.
우리 지원이는 에너자이저라서 아무리 힘들어도 지원이 영상 하나만 보면 없던 에너지도 생기는 느낌? 그래서 노래를 들을 때도 정말 힐링하면서 많이 보게 되는 멤버입니다.
우리 지선이는 조용조용한데 중간중간에 나오는 조용히 묵직하게 넣는 그 공격들이 너무 재밌고 asmr도 잘하고 이것저것 잘하는 게 너무 많아요 정말 배우고 싶은 점이 많은 멤버입니다
우리 서연이는 올라운더 답게 보컬 춤 랩 뭘 잡아도 완벽하게 잘 소화해내는 대단한 사람입니다. 평소엔 무뚝뚝 해 보이지만 그 뒤엔 엄청난 짱구미가 숨어있는 반전매력을 가지고 있는 멤버입니다.
우리 채영이는 멤버들을 정말 잘 놀려요 ㅋㅋ 하지만 놀리는 만큼 잘 공감해주고 말들을 들어주는 공감왕입니다. 이 비주얼에 뿜어져 나오는 아우라와는 다르게 굉장히 눈물도 많이 흘리곤 하는 그런 멤버입니다.
우리 나경이는 집중하는 모습이 참 예쁜 멤버입니다. 평소엔 조용하게 있다가 뭐 하나에 꽂히면 그거에만 몰두하는 그 모습이 너무 예뻣어요 그리고 모든 멤버가 그렇지만 굉장히 실력도 많이 성장한 그런 멤버입니다.
우리 지헌이는 항상 대단하다고 생각해요 예전부터 활동하면서 공부도 열심히 하고 제가 더 나이가 많지만 배울점이 정말 많은 멤버입니다 그렇게 의젓해 보이다가도 어느 순간 채영이 옆에서 같이 울고 있는 정말 여린 그런 멤버입니다.
정말 누구 하나 빠질 것 없이 하나하나가 전부 저에게 너무 소중한 프로미스나인입니다. 그래서 한명의 멤버가 아닌 8인8색의 매력을 가진 프로미스나인을 제 친구들에게 영업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