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롱한마이데이😎 6월 20일(토) 팔로우 KOBE <The DECADE> 6월 20일(토) 오후 06:00 (KST), GLION ARENA KOBE 오늘 너무너무 수고했어🫶🫶🫶🫶 푹 쉬고~~ 내일도 화이팅!!! 샘들도 오늘하루 행복하게 보내셨길 바라며.. 푹 쉬시고 데나잇하세요!!❤️ 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