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앤리치_하람언냐💕_접
1월 20일(화)
자소서❣️
이름
|
- 영앤리치_하람언냐💕
나이
|
- 15년생
MBTI
|
- Isfj or Infj
타블
|
- ㅇㄷㅇㅍㄹㅈㅌ( 미소천사마카롱💕 ),
ㅎㅊㅌㅎㅊ ( 민소 ),
ㅍㄹㅁㅅㄴㅇ ( 미소된장국😁_접 )
최애
|
- 하나
차애
|
- 샤넬, 아테나
혈액형
|
- O형
입덕계기
|
- 멤버들 음색에 반함🩷✨
입덕날짜
|
- 2025년 5월 2일
반모
|
- 반모방 열 예정이에요오!
애칭
|
- 미소, 민소
솥율
|
- 65%
#다이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