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image
앤떠블
6월 20일(토)
팔로우
image
image image
오늘의 앤더블 덕질: 행복 2층이라 뭔가 아쉬웠는데 당연히 무대에서 등장할줄 알았던 멤버들이 2층 문에서 나와가지구 왼전 가까이서 봐서 너무너무 좋았고 앤더블로써 첫 팬콘 이였는데 제가 거길 다녀왔다니 오랬동안 남을 기억이 생긴것같아서 너무너무 행복 하고 진짜 멤버들 가까이서 본건 처음이라 진짜 너무 재밌고 행복했던 하루였어요 완전 너무너무너무 행복했다
2
like list
comments number
2
2026.06.22(월) 오전 07:04 작성
  • 댓글 작성자
    한유진내꺼해🫶
    23시간 전
    꺅 콘서트 부러어요 ~ ♡ 친하게 지내욤 💗
    comment
    1
    댓글달기
    번역하기
더보기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