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같은햎쪽이🪼
6월 20일(토)
★. 내 눈을 봐
네가 얼마나 당당해졌는지 느껴지지?
오늘 N.O.S.A 듣는데 너무 좋은거에요!! 가사도 진짜 위로 되니까 뭉클하면서 입은 웃고 있어요! N.O.S.A 아직 못 들어본 42분들은 꼭 듣고 오시길 바래요!!
TMI..~
오늘 뭔가 바다가 너무 가고싶네요... 바다가서 그냥 멍 때리고 싶어요..ㅋㅋ 느좋녀 되고싶어요!! 거기에서 투어스-내가 태양이라면 듣고, 노을도 보고싶네요🥺
여러분은 지금 당장 무엇을 하고 싶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