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후에겐공주의호위무사
6월 21일(일)
안녕하세요 ~
다들 오늘 하루 잘 보내셨나요옹 ??
저는 음 ,,
앞머리 짤랐는대 진짜 망해버렸으요 ,,
진짜 내일 학교 어떻게 가야할지 ,, ㅋㅎㅎ
그리고 오늘 지옥에 잠깐 다녀왔어요 !! ㅋㅋ
준비물을 칼로 뜯고 있었는데
너무 안 뜯겨서 힘을 팍 줬더니 ,, ㅋㅋㅋ
그대로 손에 박혔어요 ㅋㅋㅋ
근데 상처가 꽤 크더라고요 ??
피도 무슨 드라마에 나오는것처럼 철철 ,, ㅋㅋ
그치먼 저의 반응이 꽤 의외였다죠 ,,
"오 ,, 피다 ,, 많이 나는구나 ,,"
이러고 거실가서 엄마한테 보여줬는데
음 ,, 많이 놀라셨나봐요 ㅋㅋㅋ
지혈하는데도 피가 너무 많이 나서 ,, ㅋㅋ
"과다출혈로 난 죽는건가 ,,," 라고 생각하는 와중에
빈혈이 와서 진짜 아무것도 안 들리고 ㅋㅋ
머리가 너무 아프고 어지러운거에요 ㅋㅋ
죽는줄 알았다죠
거의 1시간 동안 지혈했을걸요 ㅋㅋㅋ
모두들 걱정하지마세요 -!
저 아직 살아있습니다 ㅋㅋ
그럼 다들 좋은밤 보내세요 ~ 🫰🏻
( 저 예전처럼 감성글을 좀 올려볼까요 ,,?!)
#ㅅㄱ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