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image
정후에겐공주의호위무사
6월 21일(일)
팔로우
image
안녕하세요 ~ 다들 오늘 하루 잘 보내셨나요옹 ?? 저는 음 ,, 앞머리 짤랐는대 진짜 망해버렸으요 ,, 진짜 내일 학교 어떻게 가야할지 ,, ㅋㅎㅎ 그리고 오늘 지옥에 잠깐 다녀왔어요 !! ㅋㅋ 준비물을 칼로 뜯고 있었는데 너무 안 뜯겨서 힘을 팍 줬더니 ,, ㅋㅋㅋ 그대로 손에 박혔어요 ㅋㅋㅋ 근데 상처가 꽤 크더라고요 ?? 피도 무슨 드라마에 나오는것처럼 철철 ,, ㅋㅋ 그치먼 저의 반응이 꽤 의외였다죠 ,, "오 ,, 피다 ,, 많이 나는구나 ,," 이러고 거실가서 엄마한테 보여줬는데 음 ,, 많이 놀라셨나봐요 ㅋㅋㅋ 지혈하는데도 피가 너무 많이 나서 ,, ㅋㅋ "과다출혈로 난 죽는건가 ,,," 라고 생각하는 와중에 빈혈이 와서 진짜 아무것도 안 들리고 ㅋㅋ 머리가 너무 아프고 어지러운거에요 ㅋㅋ 죽는줄 알았다죠 거의 1시간 동안 지혈했을걸요 ㅋㅋㅋ 모두들 걱정하지마세요 -! 저 아직 살아있습니다 ㅋㅋ 그럼 다들 좋은밤 보내세요 ~ 🫰🏻 ( 저 예전처럼 감성글을 좀 올려볼까요 ,,?!) #ㅅㄱㅅ
13
like list
comments number
13
2026.06.21(일) 오후 12:13 작성
  • 댓글 작성자
    백유온
    1일 전
    1 감성글도 조치,,😍
    comment
    3
    댓글달기
    번역하기
  • 댓글 작성자
    한시온
    1일 전
    넌 이미 귀여워
    comment
    3
    댓글달기
    번역하기
  • 댓글 작성자
    해삐령이(령기니(?))
    1일 전
    흑흐그극ㅠ 우리애 어카죠ㅠㅠ 우리애 아파요 흐엉어엉ㅇㅠㅠㅠㅠㅠㅠ 칼 다 조사버려야겠네 아니 우리 예진이를 감히.
    comment
    3
    댓글달기
    번역하기
더보기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