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토끼기먼필 6월 20일(토) 팔로우 [팬로그 48일차] 헉 오늘 고베콘 헤메코 머예여?? 댑악... 오늘도 놀토를 봤는데 요즘 놀토가 더욱 재밌어진 것 같아요... 시험기간이라 그런가.....?ㅎㅎ 내일도 주말이네여!! 기쁜(?)마음으로 얼마 안남긴 했지만,, 하루를 보내자구요!! 그럼 데나잇입니당🌸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