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린
6월 22일(월)
# 복귀 ❤︎
안넝 안넝 - 😚
제가 이틀만에 복귀합니다 💐
알고보니까 이사를
이번달에 하는게 아닌 ,
8 ~ 9월달에 하는걸로
예상 하고 있으시더라구요
그래서 그때 몇주동안 쉬구
오늘부터는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도 🤭
쉬는동안 블립 눈팅해봤는데 ,
저 복귀 기원 1일차 팬록 올리는
귀여운 아기들 있더라구요 😚
지짜 고마워요 - //
사랑합니도 💐
열심히 활동하는
한세린이 되겠습니다 ~
이틀동안이라두 기다려줘서 고마워요 ❤︎
다들 쫀하 부내요 🍋
#Di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