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진_Rest
6월 6일(토)
지민이 플챗 구매했을때 티키타카 된 썰
두번째 풀게여
( 억지일수도 있는데 재 생각엔 티키타카가
된게 아닐까 싶어 올리고 방침상 사진은 못 올리고
글로 써서 알려드릴게요 )
지민 : 점심 먹구 있어 ?
나 : 점심 다 먹었는데 지민이는 뭐 먹었오?
지민 : 난 아직 밥 못먹었어
방금 견과류 조금 먹고
이렇게 와서 티키타카가 싶어 올려요 2일뒤에 드뎌
컴백을 합니다 울 이즈나가 1위 많이 시켜줄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