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image
너밖에없지훈
6월 21일(일)
팔로우
image
하바회때 왜그러신건가요.. X보니까 스태프? 분들이 지훈님 찍고 있을때 계속 카메라 가리고 상황도 복잡하고 제대로 인사도 못하고 지나간게 맞나요? 지훈님도 자기가 어디있는지 말해달라했는데 이게 뭐하자는 겁니까 ㅋㅋ
4
like list
comments number
2
2026.06.21(일) 오후 05:32 작성
  • 댓글 작성자
    나학원가야하는데?
    1일 전
    맞아요오오오 저도 쇼츠로 봐써요!!
    comment
    1
    댓글달기
    번역하기
더보기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