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밖에없지훈 6월 21일(일) 팔로우 하바회때 왜그러신건가요.. X보니까 스태프? 분들이 지훈님 찍고 있을때 계속 카메라 가리고 상황도 복잡하고 제대로 인사도 못하고 지나간게 맞나요? 지훈님도 자기가 어디있는지 말해달라했는데 이게 뭐하자는 겁니까 ㅋㅋ 4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