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뉴선재
4월 11일(토)
HAPPY SUNWOO DAY!
4월 12일(일) (KST)
선우
𝓣𝓸.𝓢𝓾𝓷𝔀𝓸𝓸
안녕, 선우야!! 난 더비가 된 지 1년 3개월이 넘었어!! 입덕을 선우로 했는데 아직도 1년이 넘었다는 게 믿기질 않아. 2025.01.01.수 그날이 내가 너로 인해 더보이즈라는 그룹을 좋아하고 애정하게 된 날이야,, 사실 여러 밈을 보다가 24년에 크래비티가 Love or Die로 아돌라에 나왔을 때 제대로 본 건 처음이었는데 너의 얼굴과 성격에 마음이 흔들렸어,, 그때도 지금도 러비티거든,,, 그 그룹을 워낙 오래 좋아했다보니 다른 사람을 입덕하는 게 죄 짓는 기분이어서 끝내 잊으려고 노력했어.. 그런데 24년 끝자락에 네가 내 알고리즘을 지배하더라,, 당시엔 원어스도 입덕한 상태여서 더는 두려울 것도 망설일 것도 없었어,, 그래서 너만 보고 입덕을 결정했지,, 내가 잡덕이라 현재 7그룹을 파고 있는데 이렇게 긴 서사를 가진 건 너 하나 뿐이야!! 그래서 다른 그룹들을 파게 되어도 덥즈에 더 신경 쓰이는 것 같아,,, 여러 우여곡절 끝에 대성했고 좌충우돌이 있었지만 함께 성장했잖아!! 그래서 더 정이 가,,, 큰 고난과 시련에도 탈덕하지 않았으니 앞으로도 더비로 남을 것 같아,,, 이 편지를 선우가 보지 못하는 걸 알지만 그래도 눈물이 나네,,, 언제나 사랑하고 평더비할게🦝❤️
2026.04.12.일 12:21
𝓕𝓻𝓸𝓶.𝓣𝓱𝓮 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