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여름_쉼 6월 21일(일) 팔로우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 #ㅅㄱㅅ 다덜 오랜만 입니둥- 요즘 솥이 너무 없었던 것 같아서 이 팬록에서라도 솥 해보려구요..! 시험 진짜 얼마 안남았는데 전 뭐 반포기 상태라..ㅋㅋ 그럼 다들 시험 잘 보셔요~ 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