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키☆
6월 22일(월)
🗓️ :: 0622 [ 🍋 ]
이번 여름은 하투하가 책임지는거 맞죠 _ ❤︎
까아 아니 오늘
신곡 듣고 진짜 놀랫어여 ㅇ ..
레몬텡 🍋
처음부터 걍 너무 좋구
계속 귀에 맴돌구 ㄱ
청량감 미쳣구 ㅜ
근데 수록곡 듣다가
또 한번 놀랫자나 ㄹ
15-love 는 진짜
왜케 좋은건데요 ㅠ
아니 타이틀도 좋은데
수록곡까지 완벽하면
팬들은 어떡하라구여 ,, ♡
이번 컴백 진짜
너무 사랑해여 ㅇ .. ❤︎
최애 곡 쓰고 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