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새벽 6월 22일(월) 팔로우 24/7 Log 보셧나요..? 저는 아직 못 봤답니다.. ㅠㅜ 재밌나요..? — 사담담 — #한세린복귀기다리기2일차 #한세린복귀기원 언니이익 보고싶어 보고싶어 보고싶어 😘 언니 못 봐서 언니 금단증상이 .. 으어억 # 카메라 디카 샀어요.. 하얀색이랑 회색 중에 고민하다 결국 회색으루.. 7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