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image
채새벽
6월 22일(월)
팔로우
image
24/7 Log 보셧나요..? 저는 아직 못 봤답니다.. ㅠㅜ 재밌나요..? — 사담담 — #한세린복귀기다리기2일차 #한세린복귀기원 언니이익 보고싶어 보고싶어 보고싶어 😘 언니 못 봐서 언니 금단증상이 .. 으어억 # 카메라 디카 샀어요.. 하얀색이랑 회색 중에 고민하다 결국 회색으루..
7
like list
comments number
2
2026.06.22(월) 오후 12:00 작성
  • 댓글 작성자
    유세빈
    14시간 전
    나도 아직 못 봣서 🐮 흐흐 이따 바로 봐야지 .. !! 헐헐 디카 넘넘 부럽다 ㄷ 🫪 쫀밤 보내 🧸♥️
    comment
    0
    댓글달기
    번역하기
  • 댓글 작성자
    한세린
    5시간 전
    아닛 흐흣 나 돌아왔어 공주 😚 사랑해 - // 💐
    comment
    0
    댓글달기
    번역하기
더보기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