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뭇가지・∀・
6월 22일(월)
안녕하세요! 신입 키씨 입니다!
잘부탁드려요~><
는 뻥이고 김나뭇가지렁이쑤시개나리코더입니다람쥐
본계 말고 왜 여기로 왔냐면
폰을 바꿨는데(바꾼지 오래긴 함) 계정 복구가 안되길래
여기로 왔구요..
팬록은 얼마 안 올릴 것 같고.. 그냥 가끔 생존 신고 하는 정도? ㅎㅎ
요즘 아이돌에 대한 관심이 떨어진 상태라 접을 수도 있고요
아무튼 오랜만에 여길 왔는데 뭔가 익숙하면서 안 익숙하네요
오랜 친구를 만났는데 어색해진 기분이랄까
그럼 김나뭇가지렁이쑤시개나리코터였습니다람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