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image
나뭇가지・∀・
6월 22일(월)
팔로우
image
안녕하세요! 신입 키씨 입니다! 잘부탁드려요~>< 는 뻥이고 김나뭇가지렁이쑤시개나리코더입니다람쥐 본계 말고 왜 여기로 왔냐면 폰을 바꿨는데(바꾼지 오래긴 함) 계정 복구가 안되길래 여기로 왔구요.. 팬록은 얼마 안 올릴 것 같고.. 그냥 가끔 생존 신고 하는 정도? ㅎㅎ 요즘 아이돌에 대한 관심이 떨어진 상태라 접을 수도 있고요 아무튼 오랜만에 여길 왔는데 뭔가 익숙하면서 안 익숙하네요 오랜 친구를 만났는데 어색해진 기분이랄까 그럼 김나뭇가지렁이쑤시개나리코터였습니다람쥐:)
2
like list
comments number
2
2026.06.22(월) 오후 01:39 작성
  • 댓글 작성자
    예슬
    14시간 전
    오랜만이에요!!
    comment
    0
    댓글달기
    번역하기
  • 댓글 작성자
    HN_Luv
    7시간 전
    아... 첫 팬록 보고 속았어요..ㅜ 그래도 오랜만이에요 샌!
    comment
    0
    댓글달기
    번역하기
더보기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