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애 6월 21일(일) 팔로우 안녕하세요 이보애 에요 타블에서 넘어왔어요 !! 새미들이 마니 다가와주세요 🙌🏻 규칙은 어느정도 숙지하고 왔어요 ♥︎ 예전에 한번 와봤었는데 너무너무 다시 오고 싶어서 오게 대었어요 ♥️ 넘나넘나 기대하고 있슴다 친해지는거 짱짱 조아해요 🌸 그니까 편하게 오셔두 대요 14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