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플리☆
6월 10일(수)
안녕하세요 입덕한지 4일차된 플리입니당~>_< 저는 지금 제 3전성기를 누리고 있어요🩷 아이돌에 관심이 뜸..해질 무렵 제 알고리즘에 나타난 플레이브😍 첨엔 뭐야..하고 지나갔다가 way 4 luv 노래 듣고 이거 뭐야? 개좋자나? 하면서 자컨도 보고 노래도 듣고.. 네 뭐 그렇게 됐어요 솔직히 2주간의 입덕 부정기를 겪었어요 하지만 극뽁😘 아직 최애는 못정해서 천천히 정해보려고요😻 최애 정하기 넘 힘드러요..🥲 그래서 지금은 올프예요🫶 앞으로 플리분들 잘 부탁드립니당✨️ p.s. 볼 영상 많아서 행복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