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ㅅ-l의팬ㄴ 6월 21일(일) 팔로우 - 생존신고 방가버요 샌들 넘무 오랜만이됴 ,,🫶🏻 ㅎㅊㅌㅎㅊ , ㄹㅅㄹㅍ 블은 마니 들어갔는데 뎊블만 신경을 못 쓴거 같아오 ㅜ 앞으로 더 열시미 활동 해보께요 ,,🔥🔥 아늬 핑크 곤듀님 너무 이쁘됴,,🫰 #다이어리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