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사랑오시온❤️
6월 22일(월)
숀 일본 앨범 뮤직비디오 진짜 좋았어👍👍 일본 앨범 콘셉트도 날씨 더운 여름에 우리 위시 노래가 딱이네🙈 청량하고 시원하고 우리 숀 뮤비 찍는다고 수고했어요👏👏우리 위시 콘서트 언제 할까? 누나 숀 그립다🥺 보고 싶다🥹🥹🥹🥹🥹숀 가까이에서 본다면 세미 누나는 아마도 홍당무가 될 것 같은데 그래도 괜찮아💚💚널 꼭 볼 거니까 얼른 시온이 보는 그날까지 기다릴게😘😘사랑해 오시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