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아_
10월 16일(목)
# diary
반확방을 열려구 해요 !
사실 최근에 새로운 밤쟈들이 많이 생기기도 하고 ..
제가 거절을 잘 못하는 성격이라서
반모도 다 받았기도 하고요
예비 중이기도 해서 요새 바빠요
중등 • 고등 • 성인 원더들도 바쁘시겠지만
저도 요즘 따라 나름 바빠졌어요 ! 🌀
그리고 저도 약간 성적 욕심있는 성격이라서
중학교 입학하면 접을까 생각도 했고요
그래도 접지는 않고
저를 진심으로 아껴주는 밤쟈 몇명만 남기고
넥블생활하려고요 !
그래서 반박 많아요 😑••
10월 20일 전까지 안오면 반박이에요 !
솥이 많지 않았다는 뜻이니 …
+ 반박이유는 저스트 솥부 ..
소통도 안해주는데 매번 장문 보내기도 싫고
귀찮아서요 ..ㅎ
솥부 • 반위두 많지 않구 대부분 반박이에요 ..
반위두 소통 잘해준 편이니 상처 받지 말기 !
쉼은 밤쟈들은 예외 ! ( 쉼 끝나면 오기 ! )
🫶🏻 :: 평생 밤쟈해
🌀 :: 반유
😖 :: 반위
😑 :: 솥부
🙈 :: 반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