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image
설아_
10월 16일(목)
팔로우
  • image
  • image
# diary 반확방을 열려구 해요 ! 사실 최근에 새로운 밤쟈들이 많이 생기기도 하고 .. 제가 거절을 잘 못하는 성격이라서 반모도 다 받았기도 하고요 예비 중이기도 해서 요새 바빠요 중등 • 고등 • 성인 원더들도 바쁘시겠지만 저도 요즘 따라 나름 바빠졌어요 ! 🌀 그리고 저도 약간 성적 욕심있는 성격이라서 중학교 입학하면 접을까 생각도 했고요 그래도 접지는 않고 저를 진심으로 아껴주는 밤쟈 몇명만 남기고 넥블생활하려고요 ! 그래서 반박 많아요 😑•• 10월 20일 전까지 안오면 반박이에요 ! 솥이 많지 않았다는 뜻이니 … + 반박이유는 저스트 솥부 .. 소통도 안해주는데 매번 장문 보내기도 싫고 귀찮아서요 ..ㅎ 솥부 • 반위두 많지 않구 대부분 반박이에요 .. 반위두 소통 잘해준 편이니 상처 받지 말기 ! 쉼은 밤쟈들은 예외 ! ( 쉼 끝나면 오기 ! ) 🫶🏻 :: 평생 밤쟈해 🌀 :: 반유 😖 :: 반위 😑 :: 솥부 🙈 :: 반박
14
like list
comments number
42
2025.10.16(목) 오전 10:32 작성
  • 댓글 작성자
    ..................0
    35주 전
    나 왔어.. 진짜 미리 미안해..
    comment
    2
    댓글달기
    번역하기
  • 댓글 작성자
    뿅뿅자마탯냥이🐈‍⬛_접
    35주 전
    미아내 솥 마니 못 해준거같은데..
    comment
    2
    댓글달기
    번역하기
  • 댓글 작성자
    차은서
    35주 전
    미아내..
    comment
    1
    댓글달기
    번역하기
더보기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