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image
예린ꪔ̤̥
5월 31일(일)
팔로우
image
다들 오랜만이에요 ~ 다들 잘 지내셨나요? 제가 은호 생일에 왔어야 했는데 현생이 너무 바빠서 늦게 와버렸네요ㅇ 🥲 앞으로도 많이 못 올 것 같아서 먼저 이렇게 전해드립니다 !! 언젠가 서프라이즈로 돌아올게요 🤭 그때동안 다들 아프지 말구 행복만 하세요 꼭 ☘️ 그럼 안넝 ~ - 예린
3
like list
comments number
2
2026.05.31(일) 오전 08:01 작성
  • 댓글 작성자
    PLLI_0312
    3주 전
    완전 오랜만이야 린아ㅜㅜ 현생도 하이팅🖤뭐든 잘 할 수 있을꺼야💕💕
    comment
    1
    댓글달기
    번역하기
더보기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