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린ꪔ̤̥ 5월 31일(일) 팔로우 다들 오랜만이에요 ~ 다들 잘 지내셨나요? 제가 은호 생일에 왔어야 했는데 현생이 너무 바빠서 늦게 와버렸네요ㅇ 🥲 앞으로도 많이 못 올 것 같아서 먼저 이렇게 전해드립니다 !! 언젠가 서프라이즈로 돌아올게요 🤭 그때동안 다들 아프지 말구 행복만 하세요 꼭 ☘️ 그럼 안넝 ~ - 예린 3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