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image
포잇
6월 20일(토)
팔로우
  • image
  • image
—포잇이 왓어요🙈 _잘 지내셧나요-?? 요즘 시험 기간이라서 다들 열심히 공부하시더라구요,, 응원하겟습니다 !! _알디원 이야기를 해보자면 알디원 요즘에 더 리즈 찍는 거 같다죠🫪 다들 가면 갈수록 더 예뻐지고 잘생겨져요,, (*˙˘˙)♡ 항상 뭔가 힘들거나 지칠때? 그럴 때마다 알디원 보면 편해진달까,,?! 그래서 알디원을 좋아하게 된게 너무너무 자랑스럽고 좋은 것 같아요 ! _그 중에도 저는 최애는 씬롱옵이구 차애는 하오옵인데요 // 저는 고양이상 좋아하는 것 같아요 ! 그래서 씬롱옵 하오옵이 끌리는 것 같구요 ! 음,, 날티상 ?? 둥글게 생긴것보다 뾰족하게 생긴사람이 더 끌리는 것 같아요 - )) 밤쟈랑 샘들은 어떠신가여-// 히히 _지내다보니까 벌써 토욜이네요! 이번주도 너무너무 고생하셧구 쫀저 보내셔요😽
13
like list
comments number
19
2026.06.20(토) 오전 08:03 작성
  • 댓글 작성자
    현빛바부내꾸_별아💐_컾리
    2일 전
    갸갸 포잇웅이다 !! 나능 강아지상 , 토끼상 쪼아행 ☺️
    comment
    2
    댓글달기
    번역하기
  • 댓글 작성자
    ☠킹거누'𝕤_나밍형꺼☠//반모_OK♡
    2일 전
    그니까용 !!! 요줌 상원이가 미쳤어요 ♡ 저는 날티상 , 늑대상 , 포잇 샌 이랑 건우 만나고 원숭이상 (?) 도 조아요 !! 쫀 하루 보내세엽 :)
    comment
    1
    댓글달기
    번역하기
  • 댓글 작성자
    설아린꺼_백유연
    2일 전
    포잇 웅니댜 난 강아지상 무조거언 !! 글구 운니 기말?시험 화이팅팅ㅇ 글구 언니두 이번주 고생했어 !!♥♥
    comment
    2
    댓글달기
    번역하기
더보기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