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잇
6월 20일(토)
—포잇이 왓어요🙈
_잘 지내셧나요-?? 요즘 시험 기간이라서 다들 열심히 공부하시더라구요,, 응원하겟습니다 !!
_알디원 이야기를 해보자면 알디원 요즘에 더 리즈 찍는 거 같다죠
다들 가면 갈수록 더 예뻐지고 잘생겨져요,, (*˙˘˙)♡
항상 뭔가 힘들거나 지칠때? 그럴 때마다 알디원 보면 편해진달까,,?!
그래서 알디원을 좋아하게 된게 너무너무 자랑스럽고 좋은 것 같아요 !
_그 중에도 저는 최애는 씬롱옵이구 차애는 하오옵인데요 //
저는 고양이상 좋아하는 것 같아요 ! 그래서 씬롱옵 하오옵이 끌리는 것 같구요 !
음,, 날티상 ?? 둥글게 생긴것보다 뾰족하게 생긴사람이 더 끌리는 것 같아요 - ))
밤쟈랑 샘들은 어떠신가여-// 히히
_지내다보니까 벌써 토욜이네요! 이번주도 너무너무 고생하셧구 쫀저 보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