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현서
6월 22일(월)
# 0622
🎶 지금 뭐해 자니 - 밖이야
요즘은 또 저런 AI 네컷이
유행이더라구요 & !
저는 세번째가 가장
도훈이와 제가 닮은 거
같아서 좋더라구요 😽
➟ 프폼 필요하신 분
시연이 팬로그 제 댓글 중
하나 보시면 나와있더요 ~
이제 대부분 시험이 약 일주일
남았을텐데요 🥺
저는 매번 3-4시까지 하고
4시간 숙면 후 등교해요 ㅜㅜ ))
➟ 다들 저처럼 하지 말기 . .. 🙌🏻
(( 쪽잠 자기도 너무너무
힘들어요 🥹
그럼 다들 많이
오랜만이였고 !
또 생각날때 들릴게요 🎨
#DI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