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같은햎쪽이🪼
6월 22일(월)
★. 너와의 추억들이 책속에 남아
다음 글은 어떤 내용을 적어볼까
요즘 hey!hey! 안무 따는게 너무 재밌어요!!😝 진짜 가사만큼 안무도 예쁜 hey!hey! 역주행 제발 가보자구~! 이제 여름도 됬으니까..~
오늘의 TMI..~
오늘 미술시간에 화가에 대해서 조사하고 작품을 그리는 활동을 4명이 모여서 했어요. 저는 모둠에서 그림을 맡아서 화가의 그림을 그렸어요. 근데 갑자기 옆에 있는 친구가
'야, 너 재능있어. 계속 해봐'
라고 말해줘서 뭔가 뿌듯하고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여러분은 오늘 어땠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