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랑하오 6월 20일(토) 팔로우 ♪(´ε` ) 안녕하세요! 다들 이번주 재밌는 시간 보냈나요? 단체 라이브 하구나서 규비니가 교복입고 개인라방해서 완전 좋았어여 ❤︎︎ ❤︎︎ 내일 월요일이니 화이팅// 7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