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 - 11 🥹
- 러브버그 너무 많다요 ..
꺄 오랜만이에요 ❤︎
시험 11일 남아서
스카 갔다 온 채빈이에요 //
완전히 보고 싶었어요 🥹💓
@ 러브버그 👊
아니 진심 러브버그
너무 많아서 미쳐 돌아가겠어요 ..
잘 피해서 다녀야 할 것 같아요 🥹
오늘 하루도 수고 하셨구
전 다시 공부하러 가볼게요 🥹❤︎
9
3
2026.06.20(토) 오후 12:54 작성
설하빈
2일 전
러브버그 너무 싫죠 🥺
공부 열심히 하는 채빈샘께
반해부럿습니다
시험 힘내셔요 !!
조은 밤 보내세요 🥐 _
0
0
댓글달기
번역하기
한채연
1일 전
으악 시험 너무 싫어 😵💫
채빈언니 꼭 화이팅 하고
조은 결과 나오길 나 항상 응원하께 !!
시험 끝나고 다시 보자아